교보생명의 '평생든든 서비스'에 대해서 알고 있으신가요?
평생든든 서비스는 2011년 6월부터 시행된 교보생명의 고객만족 서비스로,
매년 고객님께서 최소 1회이상 고객님을 직접 찾아뵙고,
가입하신 보험 내용에 대해서 다시 알려드리고,
혹시 못받으신 보험금이 있으시다면 챙겨드리고,
개인정보 및 보험증권 분실 등 고객님께서 바뀐 사항을 체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대상은 교보생명 FP를 통해 가입하신 모든 고객(보험대리점 제외)으로,
5천원을 납입중이시든 100만원을 납입중이시든,
납입은 끝났지만 보장을 받는 중이시든,
상관없이 모든 고객님을 똑같이 보장 서비스 해드립니다.
평생든든 서비스를 통해 지난해 120만 명 고객 만나 놓친 보험금 1만 3000여 건 찾아줬고,
그 중 저의 소관고객님들도 5분이나 모르셨던 보험금을 지급받으셨습니다.^^
타 FP에게 보험을 계약하셨더라도 저에게 관리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소관변경을 통해 끝없는 관리 약속드리겠습니다.
'교보생명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미FTA에 이은 위기 상황! 당신의 보험은 안녕하십니까? (2) | 2011.11.28 |
---|